강원도 정선 가볼만한곳 아우라지

반응형
반응형

 

친구와 함께여서 더 행복한 여행이 시작되었다. 여행장소는 멀고도 먼 정선 아우라지이다. 산과 계곡 그리고 물놀이를 할 수 있는 곳 무엇보다 수려한 자연경관이 아름다운 곳, 다양한 멋과 먹거리가 공존하는 강원도 정선 가볼만한곳 이다. 정선하면 생각나는 천혜의 자연경관 아름다운 정선 아우라지 여행을 떠나보자..

 

 

강원도 정선 가볼만한곳


정선 아우라지~여름휴가 피서장소로 인만한 곳이 없다고 생각한다. 원래 계곡보다 바다를 선호하는 편이지만 아우라지는 예외이다. 주변 풍광이 너무 아름답기 때문이다. 그래서 올해는 바닷가 지역이 아닌 내륙지방 바로 강원도 정선을 택했다. 

 

 

오는 길마다 산들이 어찌나 넓고 높던지 오랜만에 푸릇푸릇한 세상을 봐서 그런지 심적으로 매우 안정되고 기분이 좋아졌다. 글고 강원도 정선에 자리잡고 있는 산들은 뭔가 영롱한 기운이 느껴진다. 정선 아우라지 도착 역시 피서객으로 붐빈다. 

 

 

 

정선 아우리지 자랑거리 다리이다. 다리가 길게 뻗어있다. 이곳에 슬픈 전설이 있다고 한다. 옛날 옛 적 아우라지 마을에는 두 처녀 총각이 살고 있었다고한다. 둘은 연인 관계였다고 한다. 그러던중 남자가 돈을 벌기위해 한양으로 길을 떠나는 중 그만 남자가 탄 배가 난파 되어서 다시는 돌아오지 못했다는 슬픈 전설이 있다.

 

 

강원도 정산 가볼만한곳 


슬픈전설을 기념삼아 정선 가볼만한곳 아우라지 다리를 만들었다는 말이 있다. 참 다리가 이쁘고 생각보다 길었다. 곳곳에 숨어있는 아름답고 풍요로운 경치가 두눈을 호강시켜준다. 수심이 매우낮아 아이들이 안전하게 물놀이하기 딱 좋다. 

 

 

강원도 정선 가볼만한곳 아우라이 연인들의 데이트장소로도 괜찮다. 

 

 

강원도 정선 가볼만한곳


정선 아우라지가 휴가지로 안성맞춤이다. 가족단위 여행객들에게 더 좋은 이유가 있다.  작은 뗏목 같은 배도 탈 수 있기도 하고 여러가지 수상 스포츠를 즐길 수 있기때문이다. 뗏목타는 연인들을 봤는데 완전 수동이라서 둘중 하나는 체력이 바닥나게 생겼다.   

 

 

강원도 정선 가볼만한곳


 

저 멀리 보이는 다리가 생기기 전에는 뗏목이 주민들의 유일한 이동 수단이었는데 다리가 생긴 이후로는 아무도 사용하지 않아 그냥 혼자 덩그러니 놓여 있다. 참 한가롭고 평화로운 동네이다. 살랑살랑 부는 바람도 좋고 계곡물도 맑고 이곳이야 말로 진정 천천한 여행을 즐기는 슬로시티라고 생각된다. 

 

 

정선 가볼만한곳 아우라지 근처에 놀만한 장소가 많다. 공차기 좋은 축구장도 있고 돌다리 그리고 얕은 물가에서 놀기에도 딱 좋다.

 

 

소원을 들어준다는 소원탑이다. 나도 하나 쌓아본다. 

 

 

강원도 정선 가볼만한곳 아우라지에서 볼 수 있는 돌다리이다. 정말 오래된 돌다리라고 한다. 옛날시절에 만들었는데 정말 정교하게 잘 만들었다. 만약 정선 아우라지는 찾는다면 사진에 보이는 돌다릴 꼭 건너보길 추천한다. 이렇게 길고 튼튼한 돌다리는 처음이다. 

 

 

정선 아우라지 경치 하나만큼은 정말좋다. 가을 단풍잎이 질때 찾아오면 더욱 멋진 그림을 감상할 수 있을 것 같다.

 

 

아라리 섶다리 풍경이 정말 아름답다. 맑은 공기, 아름다운 경치 모든것이 완벽했던 강원도 정선 가볼만한곳 아우라지이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